오늘하루 열지않기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질문 FAQ

자주묻는질문 FAQ

자주묻는질문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● 교환이나 반품, 환불은 가능한가요?
작성자 ADRIA (ip:)
  • 작성일 2015-12-16 18:41:2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15
평점 0점

▼신청하시기 전에

*반품이나 교환 환불전에 아드리아에 전화를 미리 주셔야 합니다.

(연락없이 보내실 경우 반송처리됩니다.)

*물건을 받은 후 7일 이내에 저희에게 연락을 주셔야하며,

2~3일이내에 물건을 보내주셔야 합니다. (이 후 도착건은 처리가 불가능합니다)

*제품은 원래상태를 유지해야하며 훼손과 착용흔적, 냄새가 없어야합니다.

(오염이나 착용한적,냄새가 심할 경우 절대로 처리 불가합니다.)

*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새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. (왕복배송비 무료)

*제품에 하자가 없고 고객변심, 고객님의 착오로 사이즈 변경시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

*맞춤제작상품은 하자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환불이나 교환,반품이 절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.

*맞춤상품 이외에 교환,환불이 안된다고 써져있는 상품도 마찬가지입니다. (블라우스,자수가 들어간 상품)

*고객님 배송비 부담일 경우 선불처리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(혹은 물건안에 배송비 동봉바람)

 

[환불 안내]

-환불시 배송비는 제외하고 환불해드립니다.

-신청서에 계좌번호,은행,예금주를 기입해주세요.

작성하실때 다시 한번 확인하여 보내주시면 일 처리가 원활합니다.

-카드 계산일 경우에 당일 취소하실 경우 바로 처리가 되며

시간이 많이 경과한뒤에 취소처리 할 경우에 각 은행사별로 처리하는 날짜에 따라

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. 저희가 취소 신청은 해드리지만 정확히 어느날짜에 취소

되는지는 확인이안되니 이 점은 양해바랍니다.

-계좌이체,무통장 입금의 경우 고객님이 보내신 상품을 매장에서 확인후

1~3일 내에 신청서에 작성해주신 계좌로 환불처리를 해드립니다.

 

※여러가지 복잡한 일이므로 신중하게 생각해보시고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.

 

 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Quick icons

  • BUTTON
  • BUTTON

BANK INFO.

  • 기업은행
    231-136108-01-027
  • 예금주 : 김예은
팝업닫기
팝업닫기